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빠리바게뜨 메뉴 및 가격 (최근 매장 방문)

생활꿀팁

by 소상공마켓 2020. 11. 9. 15:10

본문

최근에 빠리바게뜨 방문했어요. 메뉴와 가격정보도 참고하세요

 

어렸을때 자주 먹었던

맘모스브레드에요.

세월만큼 빠리바게뜨

메뉴가격이 많이 올랐네요.

맛은 변함 없이 맛있어요.

 

 

 

 

한끼식사로도 좋을 것 같은

치즈듬뿍 어니언은 2,700원

 

 

 

매장 가기전 빠리바게뜨 메뉴종류와

가격 알고가면 빵 선택하기가 수월할 것 같아요.

 

저는 선택하는데 어려움이

있어 많이 도움 되더라구요.

 

당충전 하기 좋은

미니초코칩위스트는 3,500

 

 

 

 

 

식빵 중에서 옥수수식빵은 사랑 입니다.

빠리바게뜨 메뉴가격 중에서

식빵은 가격이 착한 편 입니다.

 

 

 

달달함이 가득할 같고 뭔가 묵직해 보이는

고구마건포도롤은 4,900원 거의 5천원 

이거 두개만 사도 만원이네요. ㅋㅋ

 

 

 

 

 

스위트밀크 식빵 4,800원

 

 

 

 

제가 선택한 빵은 소보루듬뿍

데니쉬 식빵 4,500원

 

오후간식으로 좋을 것 같은

연유모카빵 4.200원

 

 

빠리바게뜨 메뉴가격이 대부분

4천원에서 5천원선 정도인 것 같아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대한민국 사람들이 대부분

좋아하는 소보루빵은 1.400원

 

빠리바게뜨에서 작은 단품 가격은

천원 중반대인 것 같아요.

 

 

그밖에 고로케랑

피자빵은 2천원 정도 입니다.

 

빠리바게뜨 메뉴도 조금씩

신상품이 꾸준히 나오고,

가격도 계속 올라가고 있습니다.

 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